영아유치부

세상의빛이레교회 영아유치부는 우리의 존귀한 자녀들이 든든한 믿음의 기초를 가진 다음 세대의 주역들로 자라나기를 소망합니다. 산처럼 커다란 골리앗 앞에서도 당당하게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을 외쳤던 어린 다윗처럼, 우리의 자녀들도 어두운 세상 속에서 담대히 하나님의 이름을 외치는 믿음의 거인으로 자라기를 꿈꾸며 기도로 양육합니다.

아동부

지금 이곳에서 이루어가는 하나님 나라, 세상의빛이레교회 아동부! 하나님 나라는 언젠가 찾아오는 상상의 장소가 아닙니다. 우리 아이들이 숨 쉬고 살아가는 지금 이곳에서부터 누리며 이루어가야 합니다. 세이레 아동부는 우리의 존귀한 자녀들이 예수님을 닮아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빛의 자녀로 자라나기를 소망하며 기도로 양육합니다.

청소년부

예수님 안에서 자라나는 세상의빛이레교회 청소년부. 뿌리가 든든해야 나무는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세상의빛이레교회 청소년부는 우리 인생의 가장 든든한 뿌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예배, 교육, 전도, 교제의 균형을 통해 우리의 자녀들이 건강한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청년부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청년의 때. 하루 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소망의 빛으로 우리에게 찾아오신 주님을 만나 위로와 쉼을 얻고, 사랑의 연대로 하나되어 다시 꿈을 꾸는 공동체 입니다. 인생의 찬란한 청년의 때 받은 사랑의 빛을 나누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과 공감하고, 그들을 위로하며, 그들을 구원하는 일에 힘쓰는 제자공동체 입니다.